본아이티

반응형

https://open.kakao.com/o/g4wjxW1b

 

참여 코드 : GOGO

설치가 어렵거나 문의사항 있으면 오픈 채팅방 이용해주세요. : )

 

2023.04.21 v1.21.0

1. 배송량 조회시 parsing error로 인해 죽는 문제 수정

 

기존사용자 다운로드 

 

기존사용자.zip

Dropbox를 통해 공유함

www.dropbox.com

신규사용자 다운로드

 

신규사용자.zip

Dropbox를 통해 공유함

www.dropbox.com

 

 

 

2023.04.03 v1.20.0

 

1. 키워드 검색하면 죽는 문제 수정

 

 

2023.03.04 v1.19.0

1. 판매량 에러 수정 

2. 최근배송량으로 변경

 

2022.09.23 v1.18.0

1. 마이너한 버그 수정

2. 인스타 api 문제로 인한 인별고고 탭 삭제

 

2022.03.19 v1.17.0

1. CSV 파일생성으로 변경(MS 오피스 없는 환경에서 파일생성에 문제해결용)

2. 마이너한 버그 수정

 

2022.02.09 v1.16.0 

 

1. 상품수대비 키워드 경쟁강도 로직변경

2. 총검색량 열 추가

 

 

v.1.15.0

1. 날짜형식 변환

2. 마이너한 버그 수정

 

 

2021.12.1 v1.14.0 

 

1. 마이너한 버그 수정

2. 판매량 조회후 엑셀다운기능 추가

3. 판매량 조회후 링크 클릭시 상품으로 연결

 

많은 테스트는 못한 상태로 급하게 수정했어요

오류 나면 오픈채팅 들어오셔서 내용을 남겨주세요.

 

 

업데이트하시는 분은 EXE 파일과 db파일을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닷넷 4.6 이상 설치되어 있어야 프로그램 정상 작동합니다.

 

작동조차 안 하시는 분들은

먼저 설치하세요.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4503548/microsoft-net-framework-4-8-offline-installer-for-windows  

 

 

 

 

네이버 광고의 키워드 도구를 로그인하지 않고 검색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 광고 API와 네이버 오픈 API를 활용하여 

기존 네이버 광고 키워드 도구의 키워드 관련

쇼핑 검색의 상품수가 안 나오는 점과 기타 정보를 더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초 설정이 필요합니다.

[config.ini 파일 설정]

config.ini 파일에 네이버 광고 api와 네이버 오픈 api 정보를 넣어야 합니다.

프로그램이 정상 작동합니다.

 

압축파일 풀고 

config.ini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줍니다.

 

[ADAPI]
apiKey=
secretKey=
managerCustomerId=
[OPENAPI]
ClientId=
ClientSecret=

 

광고 API 등록하기

 

https://manage.searchad.naver.com

api 사용관리를 클릭합니다.

 

config.ini 파일의 다음 부분에 넣어줍니다.

[ADAPI] 
apiKey= 액세스 라이선스
secretKey= 비밀키
managerCustomerId= 내계 정의 번호

 

 

다음은 

네이버 오픈 API로 이동하여 애플리케이션 등록신청을 합니다.

 

https://developers.naver.com/apps/#/register

 

애플리케이션명에 스마트 스토어 명

사용 api 에는 검색을 선택

환경 추가에는 WEB설정

웹서비스 URL에는 스마트 스토어 주소를 넣어주고

등록합니다.

 

https://developers.naver.com/apps/#/list

 

등록한 목록으로 이동하여

config.ini 파일의 다음 부분에 넣어줍니다.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보고 다음을 채워줍니다.

ClientSecret은 보기를 눌러 나오는 정보를 넣어 주셔야 합니다.

 

[OPENAPI] 
ClientId= 
ClientSecret=

 

프로그램을 실행은

 

keywordgogo.exe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네이버 광고 API와 네이버 오픈 API 정보를 사용하기 때문에

하루 최대 2만 5000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관 검색량을 적절히 선택하여

일일 검색량을 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반응형